[브렁크데이] 23.11.19. 판테라크루 모임 생생 후기!

브렁크
조회수 183




2023.11.19(일) 젊음과 지성의 거리, 신촌에서 판테라크루가 뭉쳤습니다! 신촌 한복판에 위치한 신인규PT스튜디오는 이날 [BRUNK-GYM]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이번 [BODY BUILDING CLUB] 모임 역시 참여자들의 이름만 들어도 웅장해집니다! 쟁쟁한 판테라크루 선수들과 재야의 고수 객원 참가자들이 즐겁게 운동을 하고 저마다의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미나

먼저 ‘피지크왕국’ 주민제 선수의 발제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따끈따끈한 미국 올림피아를 직관 후기를 아낌없이 판테라크루에 공유했습니다.



스트레칭

다음으로 조성득 선수가 직접 진행하는 스트레칭 세션으로 조별운동 출격 준비를 마쳤습니다!



A조 [가슴 운동]

파워 루키 '터질라' 곽지훈 선수, 피지크 레전설 조성득 선수가 양쪽에서 ‘질보다 중량’으로 가슴에 무자비한 폭격을 가했습니다. 놀랍게도 이를 다 받아내셨던 ‘운동하는 대기업맨’ 윤종욱 님께서는 당분간 일상생활이 가능하실지 모르겠습니다.



B조 [등 운동]

‘센터 차리고 운동할 시간이 없는 상태에서 가는 거라 정말 운동 할 생각입니다’ 김영빈 선수는 행사 참여 전부터 선전포고를 해왔습니다. 이에 주최측은 김영빈 선수의 운동 제물로 어느덧 ‘N차’ 참석러 이현우 님을 단독 팀원으로 긴급 배정했죠. 행사 내내 GYM 어딘가에서는 아마도 비명에 가까운 신음소리가 울려퍼졌던 것 같습니다.



C조 [어깨 운동]

월드컵에서나 볼 수 있었던 ‘부상투혼’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전날 인대를 다쳤던 '피터' 조수현 선수가 깁스한 발로 공중에서 풀업을 하고, '피지크 왕국' 주민제 선수는 다리를 절뚝이면서 프레스를 밀고 있었습니다. 현직 트레이너이신 김동윤 선수는 본인의 센터였더라면 상상도 할 수 없었을 진귀한 풍경을 직관하셨습니다.



D조 [하체 운동]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진짜 ‘죽음의 조’는 이곳이었습니다! 사유리 선수, 양희원 선수, 채미래 선수가 사이좋게 언니 동생 하면서 운동을 했지만, 횟수와 중량 경쟁은 살벌했달까요? 걸크러쉬들의 놀라운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단체 사진 촬영

운동을 마친 뒤에는 [브렁크 짐 보디빌딩 클럽]포토월 앞에서 함께 성공적인 브렁크데이를 기념하며 사이좋게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브렁크짐 코치자켓 증정식

그리고 이번에도 브렁크데이 참석자들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 선물‘! 미발매된 [브렁크짐 코치자켓]을 참가하신 모든 분께 깜짝 선물로 드렸답니다! 어떤가요? 단체로 자켓을 입으니 정말 포스가 남다르죠? 참고로 자켓은 조만간 발매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깜짝 선물 증정식

그리고 또 하나의 깜짝 선물! [부처스푸줏간]에서 운동인을 위한 머슬 패티팩 3종을 참가자 모두에게 나눠드렸습니다. 다시 한 번 [부처스 푸줏간]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바비큐 파티

운동이 끝나고는 자리를 옮겨서 인왕산이 내려다보이는 Od.C.S 매장에서 바베큐 파티를 가졌습니다. 브렁크데이에서 운동을 얼마나 세게 한 걸까요? 장작을 넣은 그릴에서 쇠고기, 돼지고기, 소시지가 선수들의 식판에 쉼없이 날라졌고 충분히 준비했던 쌀포대마저 금새 동나 햇반을 박스 째로 긴급 공수했습니다. 


묵묵히 고기를 굽던 Od.C.S 대표님 내외께서는 말이 없으셨지만, 표정에서 그 옛날 고기 뷔페의 레전설 경고 문구를 읽을 수 있었습니다. ‘운동부 출입금지’



"보디빌딩과 브렁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운동하고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즌을 거듭할 수록, 더욱 많은 모임들이 쌓여가면서 브렁크가 처음부터 그려왔던 그림들이 점점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브렁크와 함께하는 크루들, 곁에서 힘을 실어주시는 많은 분들, 언제나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브렁크의 팬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브렁크의 기치를 잊지 않고 이어가겠습니다.💪


끝으로 이번 브렁크데이의 근사한 무대를 제공해주신 신인규 피티스튜디오 대표님, 럭셔리 파티로 모임의 격을 올려주신 Od.C.S 김세훈 대표님,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해주신 부처스푸줏간 대표님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보디빌딩 클럽 멤버들이 브렁크짐에서 행복하게 운동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저널도 더욱 재밌는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계속해서 브렁크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